NEWS & EVENT

제목

반데르피게 포장 간소화 정책

작성자 반데르피게(ip:211.204.9.20)

작성일 2020-12-18

조회 1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반데르피게 브랜드 운영자입니다.


최근 반데르피게 제품을 받으시고 포장과 관련하여 자주 듣는 질문이 있어, 공지사항으로 답변 드립니다.



반데르피게는 네덜란드 왕실인증의 친환경 오가닉 브랜드로서, 우리 세대와 미래 세대에 큰 위협이 되고 있는 환경 오염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Plastic free, Less package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클린뷰티와 친환경 제품을 지향하는 기업으로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포장 간소화 정책에 따라 모든 제품 용기에 속뚜껑과 밀봉막이 없이 제조하고 있습니다.


저희 배송팀에서는 1박 2일 운송 과정 중 별탈 없이 회원님들 손에 안전하게 도착하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만, 온라인 쇼핑의 특성상 택배 배송과정에서 저희가 예상할 수 없는 충격(!)이 간혹 발생하면 제품의 표면이 고르지 못하게 흔들리거나, 뚜껑에 묻어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반데르피게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처방을 원칙으로, 자연 친화적으로 피부 고민에 개선 효과를 줄 수 있는 먹을 수 있는 원료 특히 천연, 유기농 원료로 인증된 원료를 고집하여 유기농 화장품 전문 제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 포장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으로 정식 수입된 후 제품 검수/포장 단계에서 2중 3중으로 내용물 중량과 불량품 혼입여부도 체크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길 바라며,


제품 뚜껑을 처음 개봉하셨을 때 간혹 내용물이 쏠려 있거나, 표면이 균일하지 못해도 하자 없는 정상 제품이며 미개봉제품이 확실 하오니 착오 없이 편안히 사용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속뚜껑이나 밀봉막이 있다면 착오가 없으실텐데 이 부분에 대한 사전 고지를 충분히 해드리지 못했던 점 양해부탁드리며,  또한 천연 화장품 특성 상 품질 유지를 위해 스패츌라 사용을 권장하는 제품에 한하여 스패츌라를 동봉해드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플라스틱 스패츌라를 대체할 수 있는 Biodegradable 스패츌라 도입을 준비중이오니, 곧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아름다워질 지구의 미래를 꿈꾸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반데르피게가 되겠습니다. 반데르피게 제품을 선택해주심으로써 플라스틱 포장 간소화 운동에 동참해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아름다운 날 되세요!




첨부파일 notice_package.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 10:00 - 18: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 : 12:30 – 13:30
KAKAO ID : @반데르피게
070-8888-4866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603-616514
(세이지영 주식회사)